top of page

왜 20mg/ml GS- 441524 제형 일까요 ?

최종 수정일: 2023년 11월 27일


우리는 특별히 다음 3 가지 상황에 대한 20mg/ml GS-441524 를 공식화했습니다.


#1 이유: 재발!

고양이가 FIP 바이러스와 싸우고 이겼을때 그 두려운 시간들, 몇주 또는 몇달후 의 희생자가 되었습니다. 재발은 모든 브랜드에 발생이 가능합니다. 재발 사례중 일부는 사용된 GS 의 품질 저하로 인해 발생합니다. 그 다음은 부적절한 복용량으로 인해 발생됩니다. 물론 우리가 통제할 수 없는 유전적, 환경적 요인도 있습니다.


재발은 우리의 브랜드에서도 발생했습니다. 7000 마리의 고양이를 치료한 후 , 저희 브랜드를 사용하여 재발한 고양이의 비율을 2.6%입니다. 이 블로그에서 전 세계에서 7000마리의 고양이를 구한 후 FIP 치료 실패 배운 것들에 대해 읽어보세요.


그러나 다른 브랜드를 사용하여 치료를 마친후 고양이가 다시 재발하여 고양이 주인이 한테 연락오는 경우가 더 많았습니다. 보통 그들은 이전 브랜드에 대한 믿음을 잃었거나 다시 재발을 피하기 위해 다른 브랜드를 시도하고 싶어합니다. 도움을 청한 재발 사례 중, 초기 치료 중에 구강 GS-441524 를 많이 사용했습니다 . 이 블로그에서 FIP를 치료하기 위해 알약이나 주사를 선택에 대한 블로그 읽어보세요.



이유 #2: 큰 고양이

7000 마리 이상의 고양이를 치료한 후에, 우리는 고양이 사료를 먹고 자란 지금의 고양이의 크기와 체중에 놀랐습니다. 5kg, 6kg 심지어 7kg 고양이의 사진과 비디오를 받은 것은 드문 일은 아닙니다. 큰 고양이인 경우 15mg/ml 의 주사를 사용하면 힘들고 고통스러울 수 있습니다.


예 : 신경성 FIP 를 가진 5kg 고양이


15mg/ml 를 사용하면 , 1 회 투여량 3.33 ml 필요


20mg/ml 를 사용하 면 , 1 회 투여량 2.50 ml 필요


위의 계산식 에서 알 수있듯이 , 20mg/ml 제형을 사용하면 주입량은 0.83ml 이 당신과 고양이를 구할수 있습니다. 피하 주사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 한테는 0.83ml 주입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유 #3: 신경성 FIP 사례

신경성 증상으로 고통받는 고양이의 경우 치료를 위한 창 문이 빠르게 닫힙습니다. FIP 바이러스의 양과 고양이의 신체 내부의 진행은 생물학적 종료의 종점 포인트에 도달하고있습니다. 신경성 증상을 가진 고양이는 FIP 바이러스의 추가 복제를 없애 기 위해 많은 양의 GS-441524 가 필요합니다. 그래야만 우리는 이 고양이를 죽음의 위기에서 다시 데려와 치유 를 시작할수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신경성 증상을 가진 고양이는 가장 긴 치료와 가장 큰 복용량을 필요 합니다. 신경성 경우에 우리는 하루에 두 개의 20mg/ml 주사를 투여하는것이 좋습니다. 12 시간 간격으로 50% 의 매일 권장 주입량 주사를 사용하세요. 이것은 우리의 실험에서 FIP 바이러스를 방지하기 위하여 고양이의 혈류에 충분한 양의 GS-441524 를 전달하는 가장 안전한 방법입니다.


우리는 이 새로운 공식 20mg /ml 가 FIP 치료의 성공률을 증가 시킬수 있기를 바랍니다. 고양이 주인과 의사가 더 빨리 더 쉽게 GS-441524 를 사용할수 있기를 바랍니다.




게시자 : curefipkr.com


SNS에서 저희를 방문하십시오 :

인스타그램: @curefip.kr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curefipkr

네이버 블로그: blog.naver.com/curefipkorea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