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FIP 치료시 중요한 팁 : 간과 신장을 잘 관리하십시오 !

최종 수정일: 2023년 11월 27일


FIP 바이러스가 후기 감염 단계에 이르면 간 , 신장 , 눈 및 뇌와 같은 중요한 기관이 종종 심각한 영향을 받습니다. 고양이 감염성 복막염 바이러스 (FIPV)의 완전하고 철저한 치료와 FIP 감염의 재발 가능성을 낮추기 위해 GS - 441524 는 간과 신장을 치료하는 다른 약물을 보충해야 할수도 있습니다. GS - 441524 는 FIP 바이러스만 대상으로 하기 때문입니다. FIP 감염으로 인한 내부 장기 병변 및 손상은 치료하지 않습니다.



간은 다음과 같은 주요 기능이 있습니다.


  • 소화 보조 (특히 지방 ) 단백질과 호르몬의 합성

  • 에너지 및 단백질 대사 조절

  • 독성 및 폐기물의 대사 및 제 거

  • 면역 조절



간이 약해지면 흡수가 잘되지 않아 고양이의 면역계가 질병과 싸우는 능력이 저하되어 GS - 441524 치료의 효과가 크게 줄어듭니다. 이것은 신체의 다른 모든 기능과 GS 치료의 전반적인 효과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대부분의 GS 치료에서 검사 결과 간 기능이 약화된 것으로 판단되면 간을 동시에 치료하는것이 좋습니다. 간 치료는 전문 수의사에 대해 일반적인 치료입니다. 수의사에게 조언을 구하십시오.



 


신장은 혈압 , 호르몬 생성 , 골 수 자극을 통해 적혈구를 더 많이 만들고 혈액에서 노폐물을 제거하는 등 필수 신체 기능을 조절하는 중요한 기관입니다. 복부 FIP 감염에서는 신장 병변이 흔합니다. 고양이가 FIPV 에 걸린것으로 판단되는 즉시 신장 초음파 검사를 완료하는것이 좋습니다. 흔한 증상중 하나는 신장 확대입니다. 신부전은 되돌릴수 없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합병증 및 기타 합병증은 해당 약물로 치료해야합니다. 간 보호 및 신장 치료를 위한 약물 등 모든 합병증을 적시에 치료하세요. GS - 441524 는 다른 약물과 함께 투여할수 있습니다.


이 기사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고양이가 복막염(FIP) 감염에서 더 빠른 회복을 위한 비타민 및 보충제 정보] 에 대한 관련 기사를 읽으십시오. 항상 수의사와 치료 옵션에 대해 논의하십시오.



게시자 : curefipkr.com


SNS에서 저희를 방문하십시오 :

인스타그램: @curefip.kr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curefipkr

네이버 블로그: blog.naver.com/curefipkorea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