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Cure FIP™캡슐 VS Mutian ™알약 치료

최종 수정일: 2023년 11월 27일

고양이 주인들은 종종 큐여핍 (Cure FIP™)와 무티안 (Mutian™) 경구용 알약의 차이점이 무엇인지 묻습니다. 고양이 FIP 치료에 어떤 것이 더 나은가요? 이 기사에서는 두 브랜드 사이의 차이를 사용 편의성, 사용자 오류 생성 또는 예방의 관점에서 비교하고 FIP 경구약을 만들기 위해 이들 브랜드의 다양한 접근 방식을 설명함으로써 결론을 내릴것입니다. 고양이 주인인 여러분에게 어떤 것이 여러분의 고양이의 FIP 치료 필요성에 더 적합한지 결정하게 도와줄것입니다.


사용 편의성

사용 편의성을 고려할 때, 무티안 알약보다 큐여핍 캡슐은 확실히 사용하기 쉽습니다. 이유는 큐여핍 캡슐을 사용할 때, 고양이 주인들은 고양이의 체중에 따라 해당하는 캡슐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선택할수 있는 제품은 3가지 뿐이며, 3가지 색상으로 구분됩니다. 계산 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루에 한 캡슐로 간단합니다. 무티안 알약은 50mg, 100mg, 200mg 알약으로 판매됩니다. 고양이 주인들은 고양이의 몸무게와 FIP 증상에 따라 복용량을 계산해야 하며 몸무게가 많은 고양이는 충분한 양을 얻기 위해 하루에 몇 알의 알약이 필요할수 있습니다. 큐어핍 캡슐은 한가지 추가적인 이점을 제공합니다. 캡슐을 투여할 때 훨씬 더 쉽습니다. 고양이들은 그들이 좋아하지 않는 음식을 토해내는 놀라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식량원이 그들을 해칠지도 모르는 야생에서 살아남기 위해 개발한 능력입니다. 캡슐은 겉이 매끄러워서 알약보다 토하기 훨씬 어렵습니다. 큐어핍 캡슐은 열수 있어 내용물을 고양이 사료나 고양이 좋아하는 간식과 섞일수 있어 기분 좋게 먹을수 있는 경험이 될수 있습니다. 역류 본능이 강한 고양이를 키우고 있다면, 큐어핍 캡슐은 뮤티안 알약보다 더 좋은 선택입니다.

오류 가능성

GS-441524는 FIP 바이러스가 복제되는것을 막는것으로 작동됩니다. 뉴클레오시드 유사체라고 불리는 약물에 속합니다. FIP 증상을 가진 고양이를 치료하는 광범위한 세계적으로 사용하여, GS-441524는 어떠한 문서화된 부작용이 입증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므로, 몸무게와 증상에 따라 고양이가 필요하는것보다 더 많은 GS-441524를 제공하더라도 위험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FIP 치료 동안 충분한 양의 GS-441524를 섭취하지 못하는 고양이에게는 분명한 단점이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치료 기간이 길어지고 FIP 치료를 종료한후 재발할 가능성이 상당히 높다는 것입니다. 주사로 투여할때, 복용량은 정확하고 쉽게 통제됩니다. GS-441524는 몸 안으로 직접 들어가 즉시 FIPV 복제를 중지하기 시작합니다. 대조적으로, 경구 형태의 GS-441524는 고양이의 소화기 계통 전체를 통과해야 하는데, FIP 감염 중에는 종종 염증이 생기거나 감염됩니다. 실험실 테스트에 따르면 건강한 고양이의 경우 GS-441524의 자연 흡수율은 약 50%이다. FIP 고양이의 경우 흡수율이 낮아 광범위한 검사 없이 확실하게 알수 없으며, FIP 증상의 심각도에 따라 달라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FIP 경구약을 투여할때, 고양이 주인과 의사들은 흡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주사보다 더 높은 복용량을 제공할 필요가 있습니다. 큐어핍 경구 캡슐을 무티안 알약과 비교할 때, 우리는 큐여핍 캡슐이 흡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더 많은 양의 GS를 제공함으로써 흡수 문제를 이미 고려 했음을 발견했습니다. 대조적으로, 무티안 알약을 사용할때, 고양이 주인들은 흡수 문제를 스스로 계산하는것을 기억해야 하며, 따라서 오류가 발생할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만들수 있습니다. 즉, 고양이가 필요하는것보다 GS-441524를 더 적게 경구로 제공됩니다. 따라서 치료 효과의 관점에서 큐어핍 경구 캡슐은 무티안 알약과 비교할때 더 좋은 선택입니다.

다양한 접근 방식

요약하면, Cure FIP™와 Mutian™은 FIP 치료를 위한 경구약을 만들때 서로 다른 접근 방식을 적용했습니다. 무티안의 접근법은 FIP 주사를 경구 형태로 복제하는것으로, 각 알약은 GS-441524의 50, 100, 200 밀리그램을 제공한다. 정확한 복용량을 계산하고 관리하는 책임은 고양이 주인과 수의사에게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일일 복용량을 계산하고, 흡수 문제를 설명하며, 복용량이 각 알약이 함유된 양보다 많을 때 여러 알약을 사용해야 합니다. 큐여핍은 3가지 몸무게 등급에 따라 캡슐을 재설계하여 사용자에게 계산, 낭비를 방지하고 오류 가능성을 크게 줄이는 간단한 일일 캡슐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접근 방식을 취했습니다.

게시자 : curefipkr.com


SNS에서 저희를 방문하십시오 :

인스타그램: @curefip.kr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curefipkr

네이버 블로그: blog.naver.com/curefipkorea



조회수 29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