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FIP 치료제의 최신 위조품 - 다른 CURE FIP™ 카피캣

최신 위조품인 FIPCURE.com 을 소개합니다! 2019년부터 여러분에게 정품 및 고품질 FIP 의약품을 제공하기 위해 쉬지 않고 일해 온 CureFIP.com 의 선구자들을 잊어버리세요 – FIPCURE.com 은 여러분에게 다른 종류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FIP 치료제의 최신 위조품 - 다른 CURE FIP™ 카피캣
FIP 치료제의 최신 위조품 - 다른 CURE FIP™ 카피캣

FIPCURE.com 가 다른 카피캣들과 다른 점이 무엇인지 궁금하실겁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말 그대로 브랜드와 웹사이트 이름을 최대한 가깝게 모방함으로써 뻔뻔한 모방을 마스터한 것이죠.




CUREFIP.COM은 진정한 연구와 생산에 수년을 바치고 있지만, FIPCURE.com 은 성공을 위한 빠른 길인 복사 붙여넣기를 결정했습니다. 이것은 "만약 당신이 그들을 이길수 없다면, 그들을 복제하라"는 전형적인 이야기입니다


우리는 FIPCURE.com이 땀을 흘리지 않고 복제할수 있는 놀라운 능력을 고려할때 중국에서 유래했을 수 있다고 의심합니다. 그런데 누가 판단하는 거죠? 우리는 다른 사람의 말을 따라가는 '참신한' 전략을 평가하기 위해 여기에 왔습니다. 지적재산권의 경계에 의문을 제기하게 만드는 일종의 '혁신적 사고'다.





지난 4년 동안 우리는 이러한 위조 웹사이트가 6개나 생겼다가 사라지는것을 보았습니다. 늘 그렇듯이 정품 CUREFIP.COM은 단 하나뿐입니다. 우리는 2019년부터 FIP 치료 업계의 선두에 서서 고품질 정품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고양이 주인들이 FIP 치료를 더욱 신뢰할수 있고 편리하며 효과적으로 만들수 있는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시간과 노력, 전문 지식을 투자했습니다. CUREFIP.COM는 FIP 솔루션의 진정한 치료법이기 때문입니다.


For inquires, please email: korea@curefip.com

FIP 치료제의 최신 위조품 - 다른 CURE FIP™ 카피캣

조회수 9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